[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주식회사 에코비오스에서 오는 10월 1일 세계 채식인의 날을 맞아 ‘식물성 요거트’ 2개월 정기 구독 신청 시 한 달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식물성 요거트는 에코비오스의 특허 받은 추출 공법과 복합 유산균을 발효하여 원물 그대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기존의 비건 제품의 맛과 기호에 대한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으며, 유당이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천연물 연구 전문 기업 에코비오스 자체의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자연 유래 식물 성분으로 제조되어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이어 “에코비오스의 ‘식물성 요거트’는 버섯과 곡물을 발효하여 포만감은 높이고 담백함과 깔끔한 식감으로 장내 밸런스를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간 버섯요거트 2개월분 정기배송 구매 시 1개월 무료 증정 프로모션 예정이며, 에코비오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경상남도 온라인 쇼핑몰 ‘e경남몰’에서 자세한 구성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이벤트 외 포토후기 이벤트와 추가 할인쿠폰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코비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세한 이벤트와 혜택 소식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